국립국립중앙박물관 국제공모전: 자주 묻는 질문

국립국어원 국제공모전에서 한국 문학의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이에 대한 완전한 답변을 얻으십시오.

그리고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영어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이 사이트와 관련 자료를 즐기시기 바랍니다. 한국 문학이나 한국 문화에 관심이 있다면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자주 방문하십시오.

문화

20세기 초, 한국이 일제강점기였을 때, 한국은 문화적 창의성의 폭발을 경험하고 있었습니다. 문학 잡지, 연극, 영화, 미술관 등의 수가 증가했습니다. 흥미진진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러나 그와 마찬가지로 빠르게 문화 혁명이 사그라들기 시작했습니다. 국가는 60년대 문화대혁명을 겪게 되었고, 그 시기는 모든 예술적 표현이 대중적으로 억압된 시기였다. 70년대는 ‘중소분단’ 시기로 문화대혁명이 부분적으로 재개된 시기였다.

80년대는 경제성장기였지만 정치적·사회적 불안이 뒤따랐다. 90년대는 문화적 표현의 자유를 더 많이 허용한 ‘햇볕정책’의 시대였다. 그러나 이 시기에도 문화계는 여전히 미미했고 한국 사람들은 여전히 ​​예술에 대한 태도가 매우 보수적이었습니다.

분명히 한국 정부는 예술의 표현을 허용하는 것의 위험성에 대해 매우 우려했습니다. 한국 정부는 특히 한국 사람들이 외부 세계에 대해 더 많이 인식하고 있는 시기에 모든 형태의 예술 표현에 대해 매우 엄격했습니다.

한국문학

20세기 이전에는 한국어로 된 글이 거의 없었다. 문헌의 대부분은 중국어로 되어 있었다. 대부분의 한국인은 중국어를 할 줄 알지만 한문을 읽지 못했고, 문헌은 대부분 중국 정부의 산물이었다. 한국 사람들은 한국어에 대해 글을 읽을 수 있었지만 중국어에는 매우 서툴렀습니다.

일본이 한국을 침략한 후, 그들은 한국인들이 일본어로 글을 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한국어로 인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한국 사람들은 한국어에 대해 글을 읽을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중국어에 매우 서툴렀습니다.

19세기에 중국 정부는 모든 새로운 예술을 억압하려 했고 중국인이 읽고 쓰는 것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일본 정부도 조선인들의 예술적 표현을 억압하기 시작했고, 그래서 그들은 한국어로 인쇄하기 시작했다.

한국 문학의 전통은 무엇입니까?

한국문학은

13세기 후반부터 19세기 후반까지 이어지는 조선시대의 문학으로 구분된다. 이 시기는 국어의 통합과 성장의 시기였으며, 사회적, 문화적 진보의 시기였습니다.

20세기 초반부터 현재까지 지속된 근대 시대. 정치적, 사회적으로 격렬한 혼란의 시기였습니다. 근대화와 산업화의 시대였다.

현재를 말하는 현대시대. 지금은 급격한 사회경제적 변화의 시대입니다.

조선시대는 이왕조 시대이며, 조선시대는 한국사에서 가장 중요한 왕조 중 하나이다. 이 기간 동안 한국은 강력하고 중앙집권적인 민족 국가를 건설할 수 있었습니다. 국어가 발달하고 국내 최초의 교육제도가 수립되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